바로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용량 사이즈의 가전이다.
관련기사안보 문제가 핵심.그런데 박 장관이 먼저 달려간 곳은 수도인 워싱턴이 아니었다.
안보리는 거부권을 쥔 미국·영국·프랑스·러시아·중국 등 5개 상임이사국과 그렇지 않은 비상임이사국 10개국.이와 함께 국제기구의 이사국과 주요 직책을 한국 출신이 맡는 경우가 잦아지면서 다른 나라에도 기회를 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커졌다고 한다.안보리는 강제력이 있는 15개 이사국의 결의를 통해 국제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외교부는 당선을 위해 한국이 아·태 지역의 유일한 후보임을 강조하면서 회원국들의 확실한 지지를 확보한다는 전략을 세웠다.군사력과 문화 수준 등을 고려한 종합적인 국력으로 따지면 세계 6위라는 US뉴스앤월드리포트의 최근 보도도 있었다.
자연히 이번에 우리를 밀어주면 다음번엔 그쪽 후보에게 표를 주겠다는 식의 작전에 쓸 실탄이 부족했다는 것이다.
총 15개국으로 구성된다.1년 전 유튜브로 우연히 푸바오 영상을 접한 장시온 양(12)은 두 동생과 매일 푸바오 영상을 보며 수의사를 장래 희망으로 결정했다.
푸바오 열풍의 이유는 무엇일까.푸바오에게 빠지기 전부터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의 팬 활동을 해왔다는 박 씨는 사람 사이에서도 얻기 힘든 유대감을 동물에게서 받는다고 했다.
입장 후 5분씩만 허용되는 푸바오 관람을 위해 3시간 10분을 기다려야 하는 셈이다.용인=박형기 기자 oneshot@donga.